초록색 변이 나오는 원인과 해결방법 5가지

초록색 변이 나오는 원인과 해결방법 5가지

언제부터인가 집에 식재되어 있는 크기가 큰 초록색 잎의 대형 호스타가 있습니다. 크게 사랑을 두지 않아 어떤 색의 꽃이 피어나는지 신경 쓰지 않고 있었는데, 옆집 언니가 연두색 잎의 호스타를 나눔 해주면서 급 사랑을 갖고 살펴보고 있습니다. 연두색 잎과 초록색 잎의 호스타가 어떤 색의 꽃을 보여주는지, 어떤 녀석이 비비추인지 옥잠화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hearts 호스타?여러가지 무늬가 매력적인 호스타는 지피식물로서 그늘에서 잘 자라납니다.

비비추 68월 말 개화 보라색 꽃, 향기 없음 옥잠화 8월 말 개화 흰색 꽃, 향기 있음 배수가 잘 되며 촉촉한 토양을 좋아하며, 무늬종들은 햇빛에 타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imgCaption0
간 기능 및 담즙 문제

간 기능 및 담즙 문제

초록색 변의 원인으로 간 기능 및 담즙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간은 담즙을 생성하고, 담즙은 소화를 돕고, 변의 색깔을 결심하는 역할을 합니다. 간이나 담즙에 문제가 생기면, 담즙의 양이나 질이 변하고, 변의 색깔이 이상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염, 간경변증, 간암, 담석, 담도염, 담도암 등이 있습니다.

간 기능 및 담즙 문제의 경우 초록색 변 외에도 다른 증상이 동반됩니다.

예를 들어, 피부나 눈의 황달, 복부팽만, 복통, 소화불량, 체중감소, 피부가려움증, 소변색 진하기 등이 있습니다. 간 기능 및 담즙 단점은 심각한 경우 생명에 위협이 될 수 있으므로, 증상이 발견되면 즉시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 기능 및 담즙 이슈를 예방하려면, 음주와 흡연을 피하고,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간 건강 검진을 규칙적으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변 모양으로 보는 건강 상태

1 바나나 모양 가장 이상적인 형태로 소화, 흡수, 배출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건강한 대변이라고 해요. 2cm 정도의 두께로 1015cm 정도의 똑 떨어지는 소시지 모양, 바나나모양이 이쁜 변이랍니다. 이 바나나 모양이 대장의 끝 부분인 결장의 모양이라고 합니다. 변의 뒷느낌도 깔끔하고 한 덩이씩 쑹덩쑹덩 잘 나오며 물에 가볍게 뜨는 변으로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응가 한지 참 옛날의 거 같습니다. . 2 가확대되고 긴 모양 영양이 미흡한 상태로 장기간 변이 가늘게 나타나면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아보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대변이 가늘게 나오는 것은 대장 쪽에 용종이나 치핵이 있어 변이 압력을 받아 가늘게 나오는 형태일 수 있으니 3주 이상 지속되면 병원에 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변이 붉은색이나 갈색인 경우

소변이 붉은색이나 갈색인 경우는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바로 전문가를 찾아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소변이 붉은색을 띄는띠는 경우 요로감염이나 심각한 경우 암 등의 질병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소변이 갈색을 띠는 경우, 간장 기능 이상이나 출혈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것일 수 있으므로 즉시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임질이란?

임질균에 감염되어 나타나는 질병으로 그냥 방치한다면 불임과 생식기영구적인 손상까지 가져올 수 있는 무모한 성병입니다. 특히나 환자의 절반이상이 무증상이라 자신이 걸린 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성의 경우 35일 내로 증상발현 요도에서 고름 나옴 소변을 볼 때 불에 타는듯한 불쾌감이 있음 여성의 경우 보통 증상이 없지만 요도까지 감염되었을 시 남성과 비슷한 증상 나타남 특히나 임산부의 경우 임질에 걸린 상태로 출산 중 태아에게 감염된다면 태아의 시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증상이 있다면야 이미 요도까지 감염이 된 상태이고 조금만 방치해 두더라도 건강에 치명적이게 되는 병이므로 꼭 빠른 시일 내 병원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초록색 잎의 호스타

7월 중순이 되어도 꽃대를 보여주지 않는 초록잎 호스타입니다. 호기심에 잎을 젖히고 안을 들여다보니 귀여운 꽃대가 쏙쏙 올라오고 있습니다. 꽃대를 50cm가량 키를 키우더니, 연두색의 호스타보다. 좀 더 이른 8월 초에 보라색 꽃을 보여주는 초록색 호스타입니다. 비비추의 보라색 꽃이며 향기가 나지 않습니다. 연두색 옥잠화 꽃에 비해 비비추의 꽃은 크기가 아담합니다. 손바닥만 한 넓은 잎에 비해 좀 앙상한 듯이 보이는 비비추입니다.

내년에 더 풍성해지면 공유하도록 할게요 이번 관찰로 건진 것초록색 잎을 갖은 호스타는 보라색의 꽃을 보여주며 향기가 나지 않는 비비추입니다.

연두색과 초록색 호스타 식재도 참고해 주세요 비비추와 옥잠화의 구분도 참고해 주세요 제 경험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간 기능 및 담즙 문제

초록색 변의 원인으로 간 기능 및 담즙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변 모양으로 보는 건강

1 바나나 모양 가장 이상적인 형태로 소화, 흡수, 배출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건강한 대변이라고 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소변이 붉은색이나 갈색인

소변이 붉은색이나 갈색인 경우는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