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레지던스 푸꾸옥 에메랄드 스파 후기

프리미어 레지던스 푸꾸옥 에메랄드 스파 후기

Phu Quoc Fusion Resort Phu Quoc 퓨전 관광 리조트 푸꾸옥은 공항에서 차로 약 50분 정도 이동해야 도착할 수 있어요. 야시장이 위치한 푸꾸옥 다운타운에서는 30분 정도 거리로 중심지와 가까운 곳에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세로로 긴 푸꾸옥을 남북으로 나누어 봤을 때, 남쪽은 바다휴양 위주라면 북쪽은 관광 위주의 지역인데요. 퓨전 푸꾸옥은 북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랜드월드빈원더스사파리 등 관광명소와 가깝습니다.

또한 리조트가 아주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로에서 관광 리조트 입구까지 꽤 멀어요 도보로 밖에 나오기가 거의 불가능한데요. 그래서 10분 정도 차를 타고 그랜드월드까지 가지 않는 이상 카페, 음식점, 마트 등의 편의시설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움막 같은 곳을 지나. 퓨전 리조트는 모든 숙소가 풀빌라로, 가장 기초 숙소로 예약했는데도 2명이 묵기에 너무 충분했어요. 첫번째 침실부터 소개하면, 가운데 더블침대를 중심으로 한쪽에는 싱크대를 비롯한 주방 공간과 수납 공간이, 한쪽에는 작은 테이블이 있었고요. 침대 맞은 편에는 작은 나무 테이블과 의자 2개가 있어서 객실에 딸린 실외 플런지 풀을 볼 수 있는 구조였어요. 작지도, 크지도 않은 공간을 요목조목 알차게 잘 사용하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리조트에 걸맞게 따뜻한 연두색과 나무색을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고요. 조금 더 구체적으로 보시면 이렇게 생겼어요. 커피포트는 심지어 드롱기. 욕실. 침실만큼 넓다. 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욕실 공간이 아주 넓었습니다.


imgCaption0
플런지 풀


플런지 풀

객실에 딸려 있는 플런지 풀 파란 하늘색 아래, 초록 풀밭 사이 푸른빛 수영장이 있어서 사진이 정말 곱게 잘 나오더라고요 퓨전 리조트는 조식을 어디서나 먹을 수 있다는. 신기한 특징이 있는 곳입니다. 조식당이나 스파, 수영장에서 먹을 건지, 혹은 플런지 풀에서 물 위에 띄워서 먹을 건지플로팅 조식 등 요구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플로팅 조식도 많이 선택해 드시더라고요.

저희도 플로팅 조식으로 먹을까 고민했는데 (저녁 10시 전까지 알려드리면 되는 거였어요) 낮에 사진을 충분히 많이 찍어서… 조식은 조식당에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요. 수영장 깊이는 1.2m로, 깊지 않아서 수영보다는 단순하게 딱 물놀이하기에 적당했어요. 물 온도도 적당했고요. 특히 낮에는 해가 강렬해서 물이 더 따뜻하니 놀기 좋습니다.

퓨전 관광 리조트 푸꾸옥의 공적인 명칭은 퓨전 관광 리조트 푸꾸옥 올 스파 인클루시브 입니다. 즉, 스파가 무조건적으로 포함되어있어요. 여행가서 나는 무조건적으로 스파 받아야합니다. 라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여기가 좋은 선택지가 되겠죠. 스파도 요구하는 프로그램 선택해서 받을 수 있고요. 저는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는 푸꾸옥 후추 마사지, 일행은 목, 어깨 위주의 근육 마사지 받았어요. 일행은 한 일주일 고생하더라고요. 잘못 해주신 거 같다고 . 저는 중간 강도로 받아서 그런지? 아프진 않았어요. 무상으로 스파 받을 수 있다는 게 엄청난 혜택으로 느껴져서 기분 좋았네요 히히 하지만 나중에 생각해보니 스파 없이 가격 좀 낮춰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

두차례 수영장은 스파 안쪽에 숨겨져 있어요 첫차례 사진이 스파에서 수영장 가는 길입니다. 바다.

델루나 스파 Delluna Spa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한인이 경영하는 스파였다. 카페에서 찾아보고 가려던 곳은 아직 영업 전이라고 하여 어찌어찌 이곳을 가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무척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킹콩마트랑 가까이서 있어 택시기사에게 설명하기도 편합니다. . 그런데요 생각보다. 간판이 잘 눈에 띄지 않습니다. 깨끗한 실내 내부. 젊은 남자 사장님 2분이 운영하고 계셨다. 도착하면 제공해 주시는 개운한 차 에어컨도 빵빵하고 실내 시설도 쾌적합니다.

우리는 아로마 전신마사지 90분으로 예약했다. 카카오톡으로 예약해서 10 정도 할인을 받았던 것 같다. 마사지 오일도 선택가능했다. 탈의실도 있고. 화장실도 깔끔하고. 샤워실도 있습니다. 3인이 이용 가능한 제이지 방에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역시나 에어컨이 빵빵. 센스 있게 소지품 바구니도 있고…ㅋㅋ 역시 한국적인 센스 여기는 마사지해주시는 분들이 직접 고용된 분들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