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를 맑게 하는 약초들(백두산 홍경천,나포마)

피를 맑게 하는 약초들(백두산 홍경천,나포마)

산야초 우리나라도 이제는 예외가 아닙니다. 옛말에 ”소식다보” 즉 적게 먹고 적지않게 걸으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말을 실천하기란 분주한 현대인에게는 절대적으로 간단하지 않은 말입니다. 특히 당뇨병, 고혈압, 관절염 등 그 원인이 비만과 관련이 있는 사람이라면 필수적으로 체중을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비만한 사람 대략 영양과잉이자 영양결핍 문제점을 갖고 있습니다. 식습관도 비타민이나 무기질, 섬유질은 부족하고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지나치게 섭취된 상태의 체질을 갖게 되었습니다.

섭취한 에너지를 태우는 영양소가 부족하기 때문 무기질이나 섬유질이 많이든 식단으로 바꾸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제 비만을 우리땅에서 성장하는 토종약초로 고칠 수는 없을까? 옛부터 저희 선조들은 어떤 약초를 먹었을 때 살이 빠진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알고 있었습니다.


♣혈관을 좋게 하려면?
♣혈관을 좋게 하려면?


♣혈관을 좋게 하려면?

1. 고혈압을 유발하는 소금 섭취를 줄입니다. 2.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합니다. -마음을 편히 가져야 하지요-사회생활을 하면서 쉽지는 않겠지만요3. 잠을 잘 자면 혈관 치유물질 또한 배출됩니다. 4. 흡연을 줄입니다. -니코틴이 혈액을 끈적이게 한다고 합니다. 5. 차가운 날씨에 활동 중인 자제-급격한 추위로 인한 혈관 수축 우려6. 고지방 음식을 줄이고 식이섬유를 적지않게 드세요.-몸속의 콜레스테롤을 낮춰야 한답니다.

7. 좋은 바 있는 운동을 합니다. -걷기 등의 유산소 운동이 좋습니다.

살빠지는 한약 감비환 감비탕 성분 부작용
살빠지는 한약 감비환 감비탕 성분 부작용

살빠지는 한약 감비환 감비탕 성분 부작용

​ 에페드린과 슈도에페드린이라는 성분을 함유하여 교감신경을 자극하고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감비환은 당일 3번, 식사와 연관 없이 복용할 수 있으며 최소 3시간의 간격을 두고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살빠지는 한약 감비탕 감비환과 유사그런데 환이 아닌 액상 형태로 되어있는 감비탕은 살 빠지는 한약으로 잘 보고된 있습니다. 복령, 석고, 생강, 대추, 마황, 당귀, 천궁 등의 한약재로 만들어져 식욕 억제나 포만감을 늘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활기차게 만들고 노폐물을 배출하며, 부종 완화, 기초대사량 증진, 체지방 분해, 면역체계 증진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감비탕은 끼니 30분 전에 복용하면 식욕을 줄여 식사량 조절이 간편하게 돕습니다. 감비환 감비탕 부작용 감비환과 감비탕은 복용 초기에 가슴이 뛰어거나 갈증, 변비, 불면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