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어프라이어 가격비교 추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가격비교 추천

FamilyGram 필립스 패밀리 세일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보자. 가져오자마자 고구마 튀김을 해먹기 위해 에어프라이어 먼저 개봉했다. 고성능 블렌더는 시간이 없어 뜯어보지 못 했다. 낙장불입, 한번 사면 끝. 이런 스티커가 붙어있으니 왠지 재고떨이 느낌이 난다. 리본과 스티커와 박스테이프를 모두 제거하고 격렬하게 개봉 박스의 텍스트 컨텐츠들은 모두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박스를 뜯고 대충 알게되고, 설명서를 읽으면서 알게된 사실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없이 음식을 튀기는 거이 아니라, 소량의 기름으로 음식을 튀겨주는 것 이전 음식을 조리할 때 사용되던 기름의 80 이상을 줄여서 음식을 요리 할 수 있다는 것 같다.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이제 칼로 썬 고구마를 튀겨보자. 고구마를 써는 과정과 고구마에 기름을 바르는 과정은 정신이 없어 사진을 남기지 못 했다. 고구마가 노릇노릇하게 튀겨졌다. 기름을 정말 조금만 발랐는데, 더 발라야 할 것 같았습니다. 과자 같이 튀겨져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맛있었어요. 기름을 조금 더 발랐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았습니다.

장점 예상하지 못 했던 스마트 오븐과의 고구마 굽기 대결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뒤 친구집에 놀러 갔는데, 고구마를 구워 쪄 먹기로 했다.

비슷한 모델의 에어프라이머와 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친구였기 때문에 둘 중 어떤 기기가 고구마를 더 맛있게 굽는지 비교해보자고 했다. 출력이 비교적으로 강한 스마트 오븐은 15분, 에어프라이어는 25분으로 시간을 설정하고 고구마를 조리하기 시작했다.

구성품 본체, 레시피북, 하단 받침대, 상단 뚜껑, 설명서와 품질보증서

레시피 북과 에어프라이머 하단 받침대와 뚜껑이 가장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석쇠 같은 건 하단 받침대, 쇠로 판떼기는 음식이 위로 튀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뚜껑이었다. 팝콘 만들어 먹는다면 그때 사용하면 될 듯 하다 마지막 본 상품 등장 상품 표면에 디스플레이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다이얼 2개와 손잡이만 존재합니다.

주의사항 전면 다이얼이 동작 다이얼, 무턱대고 돌리지 말자, 사용 전 청소 필수 손잡이 위에 다이얼이 에어프라이머 동작하는 부분이니 돌려놓지 않도록 주의 해야합니다.

3살 짜리 아들이 한눈 판 사이에 동작다이얼을 끝까지 돌려놔 살짝 당황했다. 힘을 주어 반대쪽으로 돌리면 타이머가 0 으로 복귀되지만 합니다.

크기가 적은 소형 에어프라이어
크기가 적은 소형 에어프라이어

크기가 적은 소형 에어프라이어

첫번째 소형 에어프라이어, 2L 이하의 에어프라이어는 만 있습니다. 는 작은 크기가 없습니다.. 하지만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이나 의 도움으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보다.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바스켓형 중에서도 가장 작은 용량은 2L도 아닌 1L 이하의 용량으로, 0.8L 에어프라이어입니다. 필립스 트윈터보스타가 바로 그것입니다.

부피가 작은 소형 에어프라이어
부피가 작은 소형 에어프라이어

부피가 작은 소형 에어프라이어

요리 크기가 적은 것도 선택의 기준이 될 수 있지만 부엌이 협소하다면 주방가전의 부피도 선택의 필요한 기준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의 크기는 가로X세로X깊이의 길이로 측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세로높이는 30cm 정도의 크기규모로 비슷한데 반해 가로폭와 깊이는 그 크기가 상이합니다. 이 차이로 소형 에어프라이어의 부피 차이가 정해진다. 2L 이하의 소형 에어프라이어 중 가장 작은 가로와 깊이의 제품은 보르도 CZAF002입니다.

사용 후 느낀 점

작동 방법도 어렵지 않고 8단계로 구분하여 빵을 구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토스터입니다. 나에게 맞는 굽기 온도를 찾아놓고 설정해 놓으면 편리합니다. 굽기 3은 살짝 노르스름하게, 굽기 4는 조금 더 노르스름하고 바삭하게 구워집니다. 식빵만 구울 수 있었던 옛날의 토스터와는 달리 데우기와 해동까지 되는 토스터가 조금은 낯설었지만 여러 가지 기능이 있어 다르게 편리합니다. 특히 빵 데우기 받침대가 참 신선했습니다.

사용해서 보니 정말 유용합니다. 에어 프라이어에선 한쪽면은 바삭하게 한쪽면은 눅눅하게 구워졌는데 역시 전용 토스트기로 사용하니 양면 모두 바삭하게 구워져 한층 맛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이제 칼로 썬 고구마를 튀겨보자.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크기가 적은 소형

첫번째 소형 에어프라이어, 2L 이하의 에어프라이어는 만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피가 작은 소형

요리 크기가 적은 것도 선택의 기준이 될 수 있지만 부엌이 협소하다면 주방가전의 부피도 선택의 필요한 기준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