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에 좋은 차 7가지 지방간이란
최근에는 비만 인구가 늘어 나면서 지방간이나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 들이 많아서 , 발톱 무좀 치료 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병원에 내원 하셧다가 의사로부터 간수치 때문에 경구약 처방을 받지 못하신 분들도 있으실 테고, 우선 간에 안 좋다니까 거부감으로 약복용 없이도 어떻게 치료법 없나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 겁니다. 최근에는 보통 내원 하셔서 피검사후 간생태가 안 좋아서 경구약 처방을 못 받으시면 곧바로 레이저 치료를 의사로부터 권고받습니다, 솔직히 저도 6개월 정도 치료받아 봤지만 그렇게 효과 못 봤습니다.
현재까지 발톱 무좀 치료에 가장 효과가 좋은 것은 먹는 약입니다, 하지만 어떤 유형의 무좀 약이던 경구용 무좀약은 다. 간독성이 있어서 치료를 하고 싶어도 그렇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경구약 없이 치료를 한 제 개인 경험담을 오늘 전해 드리겠습니다.
Contents
바르는 발톱 무좀약 종류
바르는 발톱 무좀약에는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살 수 있는 주불리아가 있고요, 의사 처방 없이도 살 수 있는 풀케어가 있습니다. 바르는 발톱 무좀약은 이렇게 딱 2종류만 있습니다. 그런데요 최근 약국에 가서 풀케어 달라고 하시면 약사분들이 싸고 효과는 동일한 제품들을 권해 주십니다, 보통 이지케어 , 원케어같은 제품인데요, 이 제품들은 풀케어가 특허가 풀리면서 똑같이 복제되어 나온 제품들입니다. 복제품이라 효과는 똑같고 가격은 풀케어에 절반정도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주불리아가 최근 시기 유명한데 의사처방으로 구매하시면 4만 5000원 정도에 구매하실 수 있었으나 이게 또 실비처리가 되는 지라 실비 적용이 되면 만원대로 사용하실 수 있고요, 풀캐어는 2만 원대 , 그 박에 복제약들은 1만 원 대에 구매 하살수 있습니다.
간에 좋은 차 7가지
1. 쑥차 쑥은 예로부터 동서양을 막론하고 약재로 사용되어온 식물입니다. 쑥은 해독 작용이 매우 강하여, 상해 치료나 종기 등의 치료에도 자주 사용되어 왔고, 무좀 치료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필자도 군인시설에서 생겼던 무좀을 전역 후 1주일 만에 쑥뜸으로 치료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쑥은 어떻게 섭취하여도 좋지만 차로 우려서 마신다면 더 자주 먹을 수 있어서 매우 좋은데, 간의 해독 기능을 올려주고, 혈액의 콜레스테롤 및 염증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쑥을 봄에 캐셔서 말린 뒤에 사용하셔도 좋고, 인터넷에서 깨끗한 지역에서 자란 쑥을 구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단, 직접 캐실 때에는 공해가 없고, 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지역에서 캐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로리버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존하는 셀렌이 들어 있을 뿐 아니라 슈퍼푸드인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성분도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이 탁월해 피로회복과 숙취해소, 만성피로 등을 비롯해 노화예방과 변비 개선까지 도움을 주려는 제품으로 간 수치를 개선은 물론 밀크씨슬의 실리마린 성분이 항바이러스 및 항염증 효과로 간의 해독과 함께 신장과 뇌, 심장 건강까지 도움을 주려는 식품입니다. 아로리버 하루 섭취량 하루 2정 1회 1정 복용합니다.
간 기능 저하 원인
간 기능 저하를 초래하는 원인이 되는 생활습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코올의 과잉 섭취 체내에 들어간 알코올은 간에서 무독화되기 때문에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간에 큰 부담이 됩니다. 술을 계속 많이 섭취함으로써 점차 간의 기능이 저하되어 지방간알코올성 간염간경변 등이 발병합니다. 알코올이 분해될 때 발생하는 아세트알데히드는 몸에 해로운 물질인데 간이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하지 못하게 되면 간 세포가 아세트알데히드에게 공격을 받아 변성이나 괴사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알코올을 분해하는 힘에는 개인차가 있으며 분해 능력이 약한 인원은 단기간소량의 음주에도 간 상태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알코올의 대사 속도가 남성보다. 느린 여성이 알코올성 간 장애를 발병하기 간편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방간에 안 좋은 음식
1. 커피의 두 얼굴 커피는 간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마실 수 있는 최고의 음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는 것이 만성 간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간경화 혹은 영구적인 간 손상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반복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와 유사한 이점은 간질환의 주요 원인인 지방과 염증으로 인한 콜라겐 섬유의 축적을 방지하는 능력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커피는 또한 철분 흡수도 방해를 하고 발암물질 논란이 되고 있는 아크릴아마이드가 커피빈을 볶는 과정에서 생성됩니다.
아크릴 아마이드는 커피빈을 많이 볶을수록 많이 생성이 되는데 하지만 라이트 로스팅은 아크릴 아마이드 함량은 미미하지만 신맛이 강하니 미디엄 로스팅 커피빈을 사용하면 맛도 붙붙잡고 아크릴 아마이드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르는 발톱 무좀약 종류
바르는 발톱 무좀약에는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살 수 있는 주불리아가 있고요, 의사 처방 없이도 살 수 있는 풀케어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에 좋은 차 7가지
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 기능 저하 원인
간 기능 저하를 초래하는 원인이 되는 생활습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